REDBUL 레드불 마케팅전략 분석과 문제점분석및 레드불 마케팅전략 도출과 기대효과 레폿
REDBUL 레드불 마케팅전략 분석과 문제점분석및 레드불 마케팅전략 도출과 기대효과 레폿 문서자료 (열기).zip REDBUL 레드불 마케팅전략 분석과 문제점분석및 레드불 마케팅전략 도출과 기대효과 REDBUL 레드불 마케팅전략 분석과 문제점분석및 레드불 마케팅전략 도출과 기대효과 Red Bull 국내 1위 전략 1 `목차` 1. 시장환경 분석 거시 환경 분석(PEST) 에너지 음료 시장 2. 레드불 마케팅전략 [자사] 레드불 SWOT 분석 [자사] 레드불 STP 분석 Segment, Target [자사] 레드불 STP 분석 - Positioning [자사] 레드불 마케팅믹스 4P 분석 [타사 핫식스] 핫식스 SWOT 분석 [타사 핫식스] 핫식스 마케팅믹스 4P 분석 20대 에너지 드링크 Google 인터넷 설문 조사 (215명) 3. 레드불 문제점 도출 2 4. 레드불 마케팅전략 도출 5. 레드불 전술 도출 [4P Product] 제품 라인 다양화 - 블루불 [4P Product] 권장 섭취 모형 도입 [4P Price] 가격 경쟁력 확보 [4P Promotion] 가격 할인 행사 - 단기 [4P Promotion] 틈새... Red Bull 국내 1위 전략 1 `목차` 1. 시장환경 분석 거시 환경 분석(PEST) 에너지 음료 시장 2. 레드불 마케팅전략 [자사] 레드불 SWOT 분석 [자사] 레드불 STP 분석 Segment, Target [자사] 레드불 STP 분석 - Positioning [자사] 레드불 마케팅믹스 4P 분석 [타사 핫식스] 핫식스 SWOT 분석 [타사 핫식스] 핫식스 마케팅믹스 4P 분석 20대 에너지 드링크 Google 인터넷 설문 조사 (215명) 3. 레드불 문제점 도출 2 4. 레드불 마케팅전략 도출 5. 레드불 전술 도출 [4P Product] 제품 라인 다양화 - 블루불 [4P Product] 권장 섭취 모형 도입 [4P Price] 가격 경쟁...